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피자스쿨 메뉴 가격 알아보기

 

 

 피자스쿨 스쿨스페셜피자 메뉴 가격 

 

피자스쿨 메뉴

 

트러플 버팔로 피자(9,000) :  버팔로스틱, 블랙올리브, 미니카나디안햄 토핑이 풍미가득한 트러플크림소스와 만나 풍성한맛을 느낄 수 있는 제품.

허니비프피자(12,000) : 허니비프, 블랙올리브, 웨지감자 토핑이 진한 체다치즈마요네즈소스와 어우러져 다양한 맛을 느낄 수 있는 제품.

더블갈릭바베큐피자(10,000) : 큐브스테이크 토핑과 피자 엣지에 갈릭스프레드가 어우러져 풍성한 맛을 느낄 수 있는 제품.

 

 

 

 

 

 

 

 

 

피자스쿨 메뉴

고르곤졸라피자(10,000) :  톡 쏘는 향의 고르곤졸라치즈가 가득 토핑된 피자. 달콤한 허니시럽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제품.

직화파인애플피자(11,000) :  매콤한 직화불고기와 달콤한 파인애플이 어우러진 피자. 불향이 가득한 직화불고기와 달콤한 파인애플이 어우러진 피자!

고구마피자(8,000) :  달콤한 맛의 유혹~ 고구마피자. 고소하고 달콤한 고구마와 특제 소스의 떨리는 만남!

 

 

 

 

 

 

 

 

피자스쿨 메뉴

핫치킨피자(8,000) : 매콤 달콤 불닭이 어우러진 화끈한 맛! 느끼하지 않은 매운맛으로 한국인의 입맛을 끌어 당기는 묘한 매력~

나폴리피자(9,000) : 입안에서 톡톡 터지는 소시지와 특제소스의 만남~소세지와 방울토마토 그리고 골드마요소스의 조화!

스테이크피자(10,000) : 스테이크의 진한 풍미를 느끼다! 부드러운 비프 스테이크와 향긋한 피망, 신선한 토마토가 고급 레스토랑급 피자의 맛을 살렸다!

 

 

 

 

 

 

 

 

 

 

피자스쿨 메뉴

까르보네피자(10,000) :  느끼함과 부드러움으로 여심을 사로잡는 고소한 화이트크림과 스파게티와 치즈까지~ 피자 최고의 부드러움의 진수~

아이리쉬포테이토피자(10,000) : 담백한 아이리쉬포테이토 피자. 사워크림과 포테이토의 담백한 이중주

깐쇼새우피자(11,000) : 새콤달콤한 새우의 맛이 일품인 깐쇼새우피자

 

 

 

 

 

피자스쿨 메뉴

도이치바이트피자(12,000) :  치즈롤을 하나씩 입 안에 쏙쏙. 치즈롤을 한 조각씩 갈릭디핑소스에 찍어 먹는 맛~ 독일식 소시지와 달콤한 고구마무스가 어우러진 피자와 함께 기호따라 식성 따라 즐거움이 2배~!!

멕시칸바이트피자(12,000) : 치즈롤과 핫 바베큐 치킨의 환상적 조합. 치즈롤을 한 조각씩 갈릭디핑소스에 찍어 먹는 맛~ 핫바베큐 치킨과 달콤한 고구마 무스가 어우러진 피자와 함께 기호따라 식성 따라 즐거움이 2배~!!

직화홀릭바이트피자(12,000) : 직화로 구워 풍미가 가득한 불고기와 홀그레인 머스터드 소스의 환상적인 만남

 

 

 

 

 

 

 

 

 

 

 

 

 

 

피자스쿨 메뉴

야채퀘사디아피자(12,000) : 건강한 야채의 아삭함~ 야채퀘사디아피자! 퀘사디아 속에 풍부한 야채의 식감 ! 깔끔한 맛!

치킨퀘사디아피자(12,000) : 쫄깃한 또띠아와 매콤한 치킨의 어우러짐! 쫄깃한 또띠아와 매콤한 치킨의 어우러짐!

비프퀘사디아피자(12,000) : 또띠아 속 타코불고기를 사로잡은 살사&체다치즈 ! 타코불고기와 체다치즈소스의 고소한 만남!

 

 

 

 

 

 

 

 

 

 

피자스쿨 메뉴

닭안심살피자(12,000) : 담백한 닭안심살과 달콤한 칠리소스의 조화가 일품인 피자!

 

 

 

 

 

 

 

 

 

 피자스쿨 클래식피자 메뉴 가격 

피자스쿨 메뉴

 

치즈피자(6,000) : 매니아들을 위한 특제 피자! 치즈피자. 모짜렐라 치즈의 진하고 고소한 맛이 입 안 가득~

페퍼로니피자(7,000) : 오리지날 미국 피자! 페퍼로니피자. 짭짤한 페퍼로니와 풍성한 맛의 치즈가 어우러진 절묘한 풍미!

콤비네이션피자(8,000) : 피자의 대명사! 콤비네이션 피자. 신선한 돼지고기와 치즈, 페퍼로니, 버섯, 옥수수, 피망 등 각종 야채가 가득한 토핑

 

 

 

 

 

 

 

 

 

 

 

 

 

 

피자스쿨 메뉴

포테이토피자(8,000) : 남녀노소 모두에게 인기있는 포근하고 담백한 통감자와 부드러운 치즈의 부드러운 조화~

불고기피자(8,000) : 한국 전통 불고기가 피자를 만났을 때~한국 대표 음식 불고기와 피자가 만나 한국인의 미각을 사로잡는 맛!

 

 

 

 

 

 

 

 

 

 

 피자스쿨 사이드 메뉴 가격 

피자스쿨 메뉴

 

트러플 버팔로 스틱(3,000) : 세계 3대 진미 트러플을 가미한 풍미 가득 트러플크림소스와 버팔로스틱의 만남!

치킨텐더4조각(4,000) : 국내산 닭안심살을 바삭하게 구워낸 피자스쿨 사이드메뉴 칠리소스가 함께 제공됩니다.

치킨스틱&윙(4,900) : 닭 봉과 닭 날개 부위를 함께 즐기는 피자스쿨 사이드메뉴

 

 

 

 

 

 

 

 

 

 

 

 

 

피자스쿨 메뉴

오븐구이통닭(9,000) :  오븐에 구워 겉은 바삭, 속은 촉촉한 치킨 한 마리를 통째로 즐길 수 있는 제품. 피자와 함께 구매 시: 통닭 8,000원 (피자 한 판 당 적용되는 가격입니다.)

새우링&웨지감자(3,500) : 탱글탱글한 새우살이 가득한 새우링과 노릇하게 구워낸 웨지감자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사이드메뉴.

치즈오븐스파게티(4,000) : 노릇노릇하게 구워진 치즈와 스파게티! 쫄깃한 스파게티와 오븐이 만나 치즈, 토마토양념, 스파게티를 구워내면 완벽한 콤비의 환상의 맛!

 

 

 

 

 

 

 

 

피자스쿨 메뉴

갈릭포테이토(3,000) : 부드러운 감자에 치즈 시즈닝과 갈릭소스를 한번에!

 

 

 

 

 

 

 

 

 

 

 

 

 

 

피자스쿨 메뉴

핫소스, 파마산 치즈가루, 치즈시즈닝, 토마토 케챱 (100)

 

 

 

 

 

 

 

 

 

피자스쿨 메뉴

오이피클(400)

트러플크림소스(500)

갈릭디핑소스(500)

 

 

 

 

 

 

 

 

 

 

 

피자스쿨 메뉴

허니시럽(500)

스위트칠리소스(500)

 

 

 

 

 피자스쿨 추가토핑 메뉴 가격 

 

피자스쿨 메뉴

세블락소시지(1,000) : 피자스쿨의 모든 피자와 사이드메뉴에 세블락소시지를 추가해보세요!

블랙올리브(300) : 피자스쿨의 모든 피자와 사이드메뉴에 블랙올리브를 추가해보세요!

페퍼로니(500) : 피자스쿨의 모든 피자와 사이드메뉴에 페퍼로니를 추가해보세요!

 

 

 

 

 

 

 

 

 

 

 

 

피자스쿨 메뉴

로인햄(1,500) : 피자스쿨의 모든 피자와 사이드메뉴에 로인햄(8조각)을 추가해보세요!

베이컨(1,000) : 피자스쿨의 모든 피자와 사이드메뉴에 베이컨을 추가해보세요!

갈릭스프레도(1,000) : 피자스쿨의 피자엣지에(치즈바이트 제외) 마늘향이 풍성한 갈릭스프레드를 추가해보세요!

 

 

 

 

 

 

피자스쿨 메뉴

치즈바이트+고구마무스(4,000) : 피자스쿨의 모든 피자를 치즈바이트에 고구마무스가 추가된 제품으로 즐겨보세요!

고구마무스(1,000) : 피자스쿨의 모든 피자메뉴에 달콤하고 부드러운 고구마무스를 추가하여 드셔보세요!

파인애플토핑(2,000) : 피자스쿨의 모든 피자메뉴에 새콤달콤한 파인애플토핑을 추가해보세요!

 

 

 

 

 

 

 

 

 

 

 

 

 

피자스쿨 메뉴

치즈토핑(2,000) : 피자스쿨의 모든 피자에 치즈토핑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치즈크러스트(2,000) : 피자스쿨의 모든 피자를 치즈크러스트로 즐길 수 있습니다.

치즈바이트(3,000) : 피자스쿨의 모든 피자에 치즈바이트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피자스쿨 메뉴

친한친구처럼 정다운 피자스쿨

 

피자스쿨은 TAKE-OUT 전문업체로서 기름기 없고 담백한 도우와 특제소스를 개발하여

최고의 품질을 갖춘 피자를 만들기 위해 주력하고 있습니다.

 

 

 

 

사업규모가 커져도 결코 잊지 않는 것, 품질만큼은 최고급으로 유지하겠다는 약속과 다짐

 

피자스쿨은 언제 어디서나 부담없는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최고의 품질과 맛을 유지하게 위해 노력할것이며 늘 고객 여러분 곁에 있는 친구같은 브랜드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피자스쿨 메뉴

"우리아이들도 부담없이 먹을 수 있는 피자"

 

피자스쿨은 2006년 매장형 프랜차이즈 사업을 시작한 이후에 해마다 빠른 성장률을 보여왔습니다.

막상 사먹으려면 생각보다 가격이 만만치 않은 피자.

피자스쿨은 2년동안의 시장조사와 유통구조 분석을 통해 가격을 낮출 수 있는 방법을 찾아냈습니다.

'피자는 비싼 음식'이라는 고정관념을 깨고 부담없는 가격으로 고객님들께 다가간 피자스쿨은 어린이부터 가족단위 고객까지 남녀노소에 제한 없이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질 좋은 육가공품과 매장에서 매일 구입하여 사용하는 신선한 식재료로 정성을 담아 낸 피자.

우리 아이들이 좋아하는 피자를 부담없이 먹이고 싶다는 마음이 피자 Take-out 전문점 피자스쿨의 시작입니다.

 

 

 

 

 

 

 

 

 

 

 

피자스쿨 메뉴

"정직한 맛의 약속. 피자스쿨"

 

정직한 피자를 만들기 위해 가장 중요시해야 할 점은 좋은 재료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피자스쿨 R&D 팀의 수만번의 테스트를 거쳐 만든 피자스쿨만의 특제 소스와 피자스쿨의 노하우가 담긴 레시피로 만들어진 피자.

'가장 맜이는 피자를 누구에게나'를 실현하기 위한 피자스쿨의 노력은 계속되고 있습니다.

 

 

 

 

 

 

피자스쿨 메뉴

"최고의 품질을 유지하면서도 가격을 낮추는 비결"

 

좋은 식자재를 사용하면서 가격을 낮추려면 무엇보다도 원가의 절감이 중요합니다.

피자스쿨은 피자의 기본이 되는 도우를 도우전문공장에서 대량생산 함으로써 비용의 절감을 실현하였고,

이를 통해 고급 피자의 가격파괴에 앞장서고 있습니다.

 

 

 

 

 

 

 

 

 

 

피자스쿨 메뉴

"내 가족이 먹는다는 마음으로"

 

피자스쿨이 수많은 피자 브랜드 중 가장 많은 가맹점을 보유할 수 있었던 이유는 맛있고 품질좋은 피자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했기 때문입니다.

그 뿐 아니라 레프리노, 동원, 에쓰푸드와 같은 믿을 수 있는 브랜드와 거래하고, 피자의 주요토핑인 양파와 피망, 토마토와 같은 재료는 신선함을 유지하기 위해 진공포장야채 대신 신서한 재료를 매일 구입하여 사용하고 있습니다.

언제나 내 가족이 먹을 피자를 만든다는 마음.

좋은 피자를 만들기 위한 가장 기본적인 요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