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설날 선물 추천 10가지

대한민국 최고의 명절이라고 할 수 있는 설날도 이제는 정말 얼마 남지 않았어요. 사실 추석 보다 더 신경 쓰이는 게 설날인 것 같아요. 한 해를 시작하는 날이다 보니 더 의미 있는 설 명절이 아닐까 싶어요. 매년 찾아오는 명절인 만큼 올해도 선물 선택에 힘들이고 계신다면 제가 해결해드릴게요.직장 동료부터 친구 가족 등 대상이 누구여도 만족할 수 있는 설날 선물 추천 제가 소개해드릴게요.

 

 

설날 선물 추천 첫번째 곶감 

 

설 선물 추천 첫번째는 곶감이예요. 우는 아이를 뚝 그치게 한다는 곶감은 예로부터 설날 선물 세트로 빠질 수 없는 음식이예요. 곶감은 달달하고 쫀득쫀득한 식감이 있고 질기지 않아 어르신들도 좋아하는 식품인 것으로 생각됩니다. 만들기 쉽지 않은 곶감이기에 전통 간식으론 최고급으로 알려져 있는 식품이죠.

 

곶감은 선물하기에도 부담없는 가격이니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곶감으로 건강한 간식을 선물해보세요.

 

 

네이처팜 청도 행복 반건시 28과 세트 (냉동)

COUPANG

www.coupang.com

 

 

 

설날 선물 추천 두번째 현금 

 

설날 선물 일곱번째는 바로 현금 및 상품권입니다. 현금 이나 상품권은 그 어떤 선물 보다도 상대방이 만족할 선물이 아닐까 싶은데요. 선물 고를 시간이 없는 바쁜 직장인들에게 선호되는 설날 선물이기도해요. 현금과 상품권 선물은 자칫 성의 없는 선물로 보일 수 있으니 고급스러워보이는 혹은 정성이 담긴 봉투에 넣어 선물하길 바래요.현금을 주기가 부담스럽다면 백화점 마트 주유 등 상품권 종류도 여러가지 있으니 받는 상대방에 따라 용도에 맞게 선물하는것도 센스있는 설날 선물이 될것같아요

 

 

 

설날 선물 추천 세번째 한우 

 

설날 선물 추천 세번째는 한우 선물 세트예요. 한우는 호불호 없이 누구나 좋아할 만한 설날 선물인데요. 한우는 건강관리와 기력 회복에도 좋아 어른신들에게도 아주 좋은 설날 선물이예요. 설날 가족끼리 둘러 앉아 한우 구이 맛있게 먹으면 딱 좋답니다. 한우 선물세트는 선물하기도 선물 받기도 근사한 선물 세트예요.

 

한우 선물세트는 10만원 초반부터 30만원까지 가격대가 형성되어있는데요, 가족 인원 수에 따라 알맞은 키로수로 구매하시면 나름 합리적인 설 선물이 될겁니다. 한우 선물 세트로 퀄리티있는 설날 선물을 해보시는건 어떠세요?

 

 

전통참한우 등심 250g + 채끝 250g +부채살 200g + 업진살 200g 1+등급 구이선물세트 (냉장)

COUPANG

www.coupang.com

 

 

 

 

설날 선물 추천 네번째 홍삼 

 

설날 선물 추천 네번째는 홍삼이예요. 홍삼은 다들 아시겠지만 면역력 증진을 비롯하여 피로 회복 항산화 등에 도움을 많이 주는 식품이예요. 연세 있으신 분들에게 선물하기에 좋은 제품이죠. 추워진 겨울 날씨에 옷은 두터워 지고 일교차가 심해 몸은 더 움츠려들고 있는 요즘인데요. 평소 바쁘다는 이유로 잘 챙겨드리지 못한 죄송한 마음을 담아 설날 선물을 홍삼으로 부모님에게 마음을 전해보세요.

 

가격대가 2만원부터 시작하는 홍삼도 있기에 주변에 부담 없이 선물하기 좋습니다. 또한 점점 나이가 들어가시는 부모님을 위한 설날 선물 홍삼 어떠세요? 다가오는 설날 선물로 고마운 사람들에게 마음을 전달하고 싶다면 홍삼이 좋은 선택지가 되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정원삼 6년근 고려홍삼정 365 스틱 30포 + 쇼핑백 300g, 1세트

COUPANG

www.coupang.com

 

 

 

 

설날 선물 추천 다섯번째 벌꿀

 

매번 명절때 마다 같은 선물을 하였다면 이번 설날 선물로는 벌꿀 어떠신가요? 2월은 환절기로 넘어가는 시기라 면역력 관리가 아주 중요한데요, 벌꿀은 환절기 건강관리에 아주 효능이 좋은 식품입니다. 면역력에 좋은 100% 천연 벌꿀로 선물하여 주변인들의 건강을 선물해보세요.

 

벌집꿀은 110g에 가격대가 6천원으로 형성되어 있어 설을 맞아 직장 동료들이나 친척 모두에게 부담 없이 선물하실수도 있습니다. 또는 5만원 정도에 근사한 꿀박스에 천연벌꿀 선물도 가능하니 이번 설에는 달콤한 꿀선물 선택해보세요~!

 

 

가가농장 실링 벌집꿀 110g, 1개

COUPANG

www.coupang.com

 

 

지리산 한봉 영농조합 고가구 야생화꿀 + 고급 케이스 + 보자기 선물세트

COUPANG

www.coupang.com

 

 

 

설날 선물 추천 여섯번째 굴비 세트 

설날 선물 추천 여섯번째는 굴비 세트입니다. 명절 밥상에 빠질 수 없는것이 한우와 굴비인것 같아요. 설날 선물로 다들 부모님 밥상을 풍성하게 해 줄 메뉴를 선물하기도하는데요. 그 중 단연 으뜸이 굴비가 아닐까 싶어요. 부모님이 연세가 있으시다면 한우도 좋지만 영양만점인 굴비도 좋은 설날 선물이예요. 굴비는 고단백식품이며 칼슘 철분을 다량 함유하고 있어 원기회복과 성장발육에 좋은 생선입니다.

 

굴비는 7-8만원대로 가격대가 형성되어 있으며, 큰 돈 들이지 않고도 근사한 선물을 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굴비 세트는 호불호없이 누구나 다 좋아할만한 설날 선물 세트가 될 것입니다. 

 

 

법성포 영광 오가 굴비 세트 10미 + 부직포 가방 (냉동)

COUPANG

www.coupang.com

 

 

 

설날 선물 추천 일곱번째 로봇청소기 

 

설날 선물 추천 일곱번째는 로봇청소기 입니다. 매년 명절마다 비슷한 선물을하여 지겨우신분들에게 추천해드릴 만한 설날 선물이예요. 로봇청소기는 정말 실용적이고 매일 사용하게 되는 제품인데요. 특히 연로하신 부모님께 정말 필요한 설날 선물이라고 느껴져요. 부모님이 늘 허리를 숙여 물걸레질을 하여 마음이 불편했다면 이번에 로봇청소기 선물 한번 해보세요.

 

과연 부모님들이 로봇청소기를 좋아하실까 사용하기 어렵진 않을까 고민되겠지만 부모님들께서도 내심 실용성 있는 설 선물 세트를 굉장히 좋아하신답니다. 한 설문 조사에서도 가전 제품 중 가장 만족스러운 선물이 로봇청소기라고 하니 나이가 드신분들이라면 더욱 필요한 제품이 로봇청소기가 아닐까 생각이들어요.

 

가격대도 생각만큼 비싸진 않기 때문에 설날 부모님 선물로 적극 추천드립니다.

 

 

에브리봇 쓰리스핀 로봇청소기 TS300

COUPANG

www.coupang.com

 

 

 

 

설날 선물 추천 여덟번째 견과류 

 

설날 선물 추천 여덟번째론 견과류 세트입니다. 견과류를 싫어하시는 분의 거의 없기에 설날 선물로 무난하면서도 센스있는 선물이 아닐까싶은데요. 선물을 받는 분들의 건강뿐만 아니라 맛까지 생각하는 선물이 견과류 선물세트예요. 특히 어르신들은 견과류를 꼭 챙겨 드셔야 하고 남녀노소 나이불문 누구나 챙겨먹어야하는 견과류 !

 

설날에 감사의 의미로 요즘처럼 환절기 시절, 면역력을 신경 써야하는 시기에 딱 맞는 설날 선물인거 같아요. 일정량의 견과류를 챙겨 먹으면 치매예방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이번에 다가오는 설날 선물로 부모님의 건강을 위한 견과류 선물세트 어떠세요?

 

 

인테이크 닥터넛츠 오리지널뉴 하루견과 840g, 1세트

COUPANG

www.coupang.com

 

 

설날 선물 추천 아홉번째 콜라겐 

 

설날 선물 마지막 추천 제품인 콜라겐입니다. 콜라겐은 흔하지 않으면서 이색적인 선물 트렌디한 설날 선물이 될거예요. 요즘에 한창 콜라겐은 건강 유지나 미용관리 차원에서 사람들이 많이 선택하는 식품인데요. 20대는 물론 다양한 연령대에서도 많이 섭취할 정도로 인기가 상승한 제품이예요.

 

특히 요즘에는 나이가 드신 분들도 영양제 중 콜라겐을 굉장히 선호하는 편입니다. 콜라겐 한달치분은 가격도 저렴하니 주변 지인분들에게 부담없이 선물하기에도 좋은 제품이예요.

 

 

바이탈뷰티 슈퍼콜라겐 앰플 30일분 750ml, 1개

COUPANG

www.coupang.com

 

 

 

설날 선물 추천 열번째 마사지건 

 

설날 선물 추천 아홉번째는 마사지건입니다. 보통은 설날 선물을 선물 세트나 먹을것으로 준비를 많이 하겠지만 최근에는 받는 사람이 유용한 물건이나 친한사이면 더 특별한걸 해주려는 경향도 커진 것 같아요. 그래서인지 요즘 안마기를 설날 선물로 선택하는 사람들도 많은데요.

 

마사지건은 가격대도 적당하고 한 손에 잡고 사용하는거라 혼자서 쓰기편해 설날 선물로 추천드려요. 선물은 마음이 중요하지만 받고나서 기능이 맞아서 오래 잘 사용하면 더 좋은 선물이 될 것 같아요. 구정에 음식을 준비하고 정신없이 바쁠텐데 전을 부치느라 힘들었던 몸을 풀어주고 일상의 피로를 관리할 수 있는 마사지건으로 설날 선물 해보는건 어떠세요?

 

 

마사지건 Top3 확인하기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